티스토리 뷰
목차
흑백요리사 권성준 식당예약, 에드워드 리 가게등을 안내하는 글입니다. 매주 화요일 흑백요리사를 누구나 긴장감 있게 시청하셨을 텐데요 이번기회에 출연진들의 식당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폴리 맛피아 식당예약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식당 예약에 11만명이 넘게 몰리면서 예약 앱(애플리케이션)이 일시적으로 마비됐습니다.
10일 캐치데이블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나폴리 맛피아 식당 예약을 열었습니다. 아래에 셔 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나폴리 맛피아 식당은 위치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비아 톨레도 파스타 바' 입니다.
나폴리 맛피아 식당 예약은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되며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 합니다.
에드워드 리 식당
아쉽게 2위를 거머쥔 에드워드 리 입니다. 에드워드리 식당은 610 매그놀리아입니다. 미국 켄터키주 루이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소박한 분위기 레스토랑이며 원목 보와 프랑스 문, 격자창등 고즈넉한 매력을 뽐내는 분위기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에드워드 리 주요 특징은 계절성을 중요시한 테이스팅 메뉴를 제공, 지역 농산물과 책임감 있게 사육된 동물성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흑백요리사 식당 리스트
흑백요리사 식당 리스트는 네이버, 카카오맵, 캐치테이블 등 여러 플랫폼에서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들의 가게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흑백요리사 식당 리스트를 찾으려면 여러 플랫폼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Naver Place): 네이버의 지역 정보 플랫폼으로, '흑백요리사'와 같은 특정 레스토랑 체인의 위치, 메뉴, 리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Kakao Map): 흑백요리사 체인의 식당 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통해 해당 식당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망고플레이트(MangoPlate): 맛집 리뷰와 평점이 제공되는 플랫폼으로, 흑백요리사와 같은 인기 있는 식당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 리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닝코드(DiningCode): 사용자 기반의 맛집 추천 플랫폼으로, 흑백요리사 식당 리스트를 찾고, 지역별로 필터링해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구글 지도(Google Maps)나 각종 SNS(인스타그램 등)에서도 흑백요리사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폴리 맛피아 식당예약 인기몰이
예약 시간에 맞춰 11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렸고 접속이 불가능해지는 먹통 현상이 20분여 동안 지속됐습니다.
일부 이용자들은 10시가 되자마자 갑자기 로그아웃되고 다른 방법으로 로그인하는 인증 방식도 먹통이 되는 등 불편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는 해당 식당 10월 예약은 모두 마감된 상태다. 예약이 꽉 차자 암표를 구하는 이들도 등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련해 나폴리 맛피아는 SNS(소셜미디어)에 "서버가 터졌다는 연락을 받았으며, 5만 명 이상이 예약 시도하셔서 앱 자체적으로 물리적 한계 때문에 먹통이 된 것 같다고 합니다.
항의해서 빠르게 정상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 저도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고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이어 "5만명이 아니라 10만 명이었다고 한다"라고 정정하면서 "저도 너무 죄송스럽다. 방법을 찾아보겠다. 코스 메뉴 개수와 인당 가격을 좀 줄이고 예약 인원을 늘리는 방안도 고려해 보겠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암표 거래 걸리면 바로 앱 자체 영구 블랙이다. 예약금 환불 안 된다. 또 2차적으로 예약자 본인 맞는지 확인 후 가게 입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
예약권 거래 제보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다. 암표 거래 현장을 잡으신 분께 예약권을 드리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예약 앱 캐치테이블에 따르면 흑백요리사 방송 이후 출연 셰프가 운영하는 식당 예약 건수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흑색요리사 셰프의 식당 검색량은 전주 대비 74배 상승했고, 식당 저장 건수는 같은 기간 1884% 급등했습니다. 출연자들의 식당 평균 예약 증가율은 148%를 기록했습니다.